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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니어 UX/UI 디자이너의 8가지 흔한 실수: 이를 피하는 방법

alexly 2023. 9. 1. 11:20

주니어 UX/UI 디자이너의 8가지 흔한 실수: 이를 피하는 방법
앞서 제가 UX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멘토링과 컨설팅을 한다고 말씀드린 적이 있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나에게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대한 링크를 직접 보내줍니다. 오늘은 초심자의 작업에서 가끔 나타나는 전형적인 실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나는 각각에 대해 별도로 설명하고 이를 피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싶습니다.

1. 컨셉 단계 생략
당신이 가지고 있는 훌륭한 아이디어가 무엇이든 요소의 위치와 요소가 접히는 구성에 대해 미리 동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많은 작업을 하고 먼 길을 갈 때 양식의 모든 필드를 그리드로 구성하고 갑자기 모든 것을 롤백해야 한다는 것이 밝혀질 것입니다.


2. 체크리스트를 사용하지 않아요

출처 : toggle.com


한 번에 1개 또는 5개의 프로젝트가 얼마나 많은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전히 수정사항이 있습니다. 누락된 부분이 있을 겁니다. 그것은 완전히 정상입니다. 우리는 로봇이 아니죠?

체크리스트를 사용하라고 조언하는 것은 단지 편집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복잡한 기능 세트를 설계하려면 요구 사항이 포함된 목록을 사용해야 합니다.

일부 조정, 제안 또는 요구 사항이 혼란스럽게 나타나더라도 이를 구조화하십시오. 다음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와 같이 편리한 방법을 사용하여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Checklist.gg 는 조직이 항상 올바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AI 기반 체크리스트 관리 도구입니다.
2. TodoGPT 는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작업 처리를 촉진하도록 설계된 작업 관리 애플리케이션입니다.
3. Todo.는 효율적인 작업 및 프로젝트 관리를 위한 최고의 할 일 목록 앱입니다.
4. BeforeSunset AI는 사용자가 일상 작업을 효율적으로 계획할 수 있도록 돕는 AI 기반 도구입니다.
5. TodoBot은 사용자가 작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구성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는 AI 기반 할 일 목록 앱입니다.
6. Todoist 는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도구입니다.
7. Google 고급 사용자를 위한 Google Tasks 및 Google Keep .
8. Any.do — 앱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않고 할 일을 쉽게 관리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간단한 솔루션입니다.
9. Trello — 칸반 스타일 목록 작성 앱.
10. Toggl Plan — 일일 체크리스트에 적합합니다.


3. 참고문헌을 과소평가하기

Dribbble 및 기타 리소스 의 작품을 살펴보고 건강한 앱이나 아늑한 카페에 대한 수백 개의 모형을 찾았지만 프로젝트의 주제는 자동차 렌탈 앱뿐입니다. 그리고 참고 자료가 거의 없으며 쌍둥이 형제와 같습니다.

당신은 또한 지난 세기의 디자인이고 트렌드와 전혀 일치하지 않는 비슷한 주제의 사이트를 살펴 보았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구글의 첫 번째 위치에 있기 때문에 수익을 창출하고 사용자를 만족시킵니다. 따라서 디자인에서 안전하게 추상화하고 구조, 정보 제공 우선순위 및 이러한 사이트가 고객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는지 평가하십시오.

그런데 클라이언트가 직접 참조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니 질문을 하고 그가 좋아하는 점과 그렇지 않은 점을 함께 정리하세요. 귀하의 고객은 비즈니스 내부에 있으며 대상 고객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이해합니다.


4. 사용자 경험을 위해 모든 것을 하라


프로젝트 목표와 일치하는 만큼 정확하게 수행했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렇게 하려면 사용자의 인지 저항을 "정규화"해야 합니다.

사실 모든 현대 기술 및 정보 제품과 응용 프로그램은 인지 저항력이 높습니다.

즉, 사용자는 인터페이스를 보고 자신과 제품 간의 상호 작용이 시작될 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전혀 모릅니다.규칙 체계가 복잡할수록 사람들은 이를 이해하려는 의지가 약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저항을 정상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규화된 수준의 예로는 하이퍼링크가 있습니다. 색상과 밑줄이라는 두 가지 선명도 매개변수가 있습니다. 사용자가 링크를 볼 때 해당 링크를 클릭하면 특정 콘텐츠가 포함된 다른 페이지로 이동한다는 것이 즉시 명백해집니다.

5. 디자인에 과부하가 걸리고 복잡해집니다.

머리 위로 뛰어오르고 싶거나, 매력적인 칩을 추가하거나, 매우 복잡한 것을 디자인하고 싶을 때 항상 앱이나 제품에 과부하가 걸릴 위험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최고는 선의 적이라는 점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모든 프로젝트에는 마감일과 개발을 위한 특정 리소스가 있다는 점을 고려하세요. 사용자를 위해 단순화할 수 있는 것을 단순화하세요. 해결해야 할 작업에 집중하세요.

6. 고객이 하라는 대로만 하라

고객은 자신의 비즈니스를 알고 있으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은 자신의 작업을 실현하기 위한 모든 옵션을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고객이 주장하는 것보다 더 나은 솔루션이 있다면 제안하고 논쟁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제품이 개선될 것입니다.

7. 한번의 반복으로 좋은 제품을 만들려고 노력한다


한 동료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생산성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반복 주기를 줄이는 것입니다." 그것은 사실이다. 특히 창의적인 것을 만들어야 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Figma에서 앉아서 한 번에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대신 앱 디자인에 대한 몇 가지 스케치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 디자이너의 직업은 창의적이기 때문이죠. 아이디어와 결정이 일관된 그림으로 구체화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성공적인 요소를 가져오려면 이전 버전으로 돌아가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 번의 반복으로 모든 작업을 수행하려고 하면 거의 처음부터 많은 편집을 수행하고 개념을 변경하며 작업을 다시 디자인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8. 자신의 작업으로 인해 수익을 잘못 창출하는 행위


물론 포트폴리오나 피드백을 위해 무료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만간 노동의 가치에 대한 의문이 생깁니다. 이 단계에서 초보자는 적절한 가격표를 붙이는 것을 두려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의 작업을 어떻게 평가할 수 있나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채용 공고를 살펴보고, 자신의 능력과 요구 사항을 비교하여 급여를 추론하고,
멘토와 상담하고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직업의 가치를 결정하세요. 그런데 독일 이나 유럽에서 일할 계획이라면 자신을 평가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전문가나 AI로부터 작업 평가를 받으세요. 예를 들어 revmywork.com 에서 월급을 168로 나누어 단위 시간당 원하는 급여의 가치를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해당 비용에 예상 프로젝트 기간을 곱하여 총계를 계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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